"DESIGN FROM HIDA"


HIDA KOREA & 

HIDA WOODWORKING FEDERATION


히다 코리아, 히다목공연합회의 파트너사입니다.


히다목공연합회의 모든 회원사는  전통의 가치를 더 편안하고 안락한 삶의 공간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HIDA KOREA는 히다목공연합회의 회원사들을 한국에 소개하는 파트너사로 장인정신이 깃든 히다의 가구가 여러분들의 집에 대한 가치를 높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 hida korea # hida # takayama # federation



히다산업 




히다산업(HIDA sangyo)은 일본에서 가장 오래된 목재 가구 회사 중 하나입니다. 현재 히다산업은 일본을 대표하는 가구로 세계적인 명성을 얻으며, 수 많은 디자이너들이 사랑하는 가구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시라카와 




시라카와는 1960년 시라카와 제재소로 목재 산업을 시작하여 1971년 가구 제조 산업으로 전환했습니다. ‘일본의 모던’이라는 컨셉으로 일본의 역사 문화 속에서 자연스럽게 변화한 모던한 가구를 만들고 있습니다. 








마루이치




지난 2020년 창립 70주년을 맞이한 MARUICHI는  에치젠(越前)에서 시작되었습니다. Kobayashi Ichiro(小林一朗)대표는 서 있을 때 긴장했던 몸을 릴렉스하게 만드는 소파를 만들기 위해 연구를 거듭했고, 이렇게 탄생한 소파는 진정한 휴식을 선사합니다.






ABOUT


HIDA KOREA는 일본의 장인정신을 대표하는 히다 타카야마 지역의 프리미엄 원목가구기업협회, 히다목공연합회의 한국 파트너사입니다. 더 좋은 가구를 소개하고, 오랫동안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